BidVertiser

2012년 8월 29일 수요일

임호, 아내 둘째 임신사실 최초공개 "태명은 김유신 장군"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배우 임호가 띠동갑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하며 아내의 임신 사실을 공개했다.

28일 SBS '강심장'에는 '75대 토크 국가대표 선발전 제2탄'이란 부제로 홍석천, 임호, 현미, 한혜진, 김유미, 김지원, 광희, 설리 등이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 임호는 “제가 제 아내와는 아래로 띠동갑, 위로는 장모님과 띠동갑”이라는 사실을 공개했다.

이어 임호는 “사실 첫 만남 가질 때, 아내가 좀 길친데 약간 늦은 상태에서 저를 향해 뛰어오는데 너무 예뻤다”며 “제가 당시 방송사에서 힘들 때라서 연애도 잘 못하는 상황이었는데 사랑해서 결혼하게 됐다”고 고백했다.

임호는 “사실 고백할 게 있는데 아내가 둘째를 임신했다. 임신한 지 4개월째다”라며 “태명은 짠짠이였다가 산후조리원에서 바꿨다. 김유신이다”라는 사실을 공개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 관련키워드 ] 강심장 | 임호 띠동갑 아내 | 임호 아내 임신 4개월

[주요기사]
▶ '각시탈' 사망자 후속조치 공식발표 "보험금 1억 5000만원 확보"

▶ 이파니 둘째임신 "허니문 베이비, 임신 4개월 째"

▶ 카라 공식사과 “장애인석 주차, 재발 방지 유념할 것”

▶ '서울드라마어워즈 2012' 박유천 3관왕 '상복 터졌다'

▶ '남격' PD "故최진실 자녀 환희 준희, 패밀리합창단 오디션 참여"

▶ 이종혁, 이 남자가 선택한 이정록이라는 '신의 한 수' [인터뷰①]



티브이데일리 바로가기 www.tvdaily.co.kr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tvdaily.co.kr
더이상의 이슈는 없다! 티브이데일리 모바일, 앱 다운받기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댓글 없음:

댓글 쓰기

BidVertis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