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SEN=임영진 기자]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코리아3' MC 장윤주가 눈물을 쏟았다.
장윤주는 최근 진행된 '도전 수퍼모델코리아3' 사전 녹화에서 심사 중 눈물을 보였다. 그는 고난도 미션을 부여 받아 고군분투한 도전자들이 어려움을 토로하자 안타까움을 감추지 못하고 눈시울을 붉혔다.
그동안 장윤주는 카리스마 넘치는 이미지로 도전자들에게 질책과 쓴소리를 아끼지 않으며 엄한 선배 역할을 자처해왔다. 때문에 장윤주의 모습에 제작진들도 적지 않게 놀랐다는 후문.
오는 9월 1일 방송되는 '도전 수퍼모델코리아3'에서는 비주얼 아티스트 룸펜스와의 콜라보레이션이 미션으로 주어진다. 전문 모델들에게도 최고 난이도로 손꼽히는 수중 영상화보 촬영에 임한 도전자들의 모습이 공개될 예정. 프로그램 관계자는 "도전자들의 우월한 비주얼과 아티스트 룸펜스의 톡톡 튀는 상상력이 조화를 이룬 환상적인 영상을 기대해봐도 좋을 듯 하다"고 전했다.
한편 '도전 수퍼모델코리아3'는 최고를 향한 모델 지망생들의 치열한 경쟁을 담은 미국의 인기 서바이벌 리얼리티 '아메리카 넥스트 톱 모델'의 오리지널 한국버전. 최종 우승을 차지한 도전자는 1억 원의 상금과 글로벌 패션매거진 W KOREA의 커버 모델 및 단독 화보 촬영 기회, 세계적인 톱 모델 에이전시와의 전속 계약 기회를 얻는다.
plokm02@osen.co.kr
<사진>온스타일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앨범 바로가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