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탤런트 김민준이 방송에서 밝힌 일반인 여자친구는 미모의 앵커 출신 기자인 것으로 확인됐다.
복수의 방송 관계자 및 연예 관계자들에 따르면 김민준의 연인은 최근 케이블 방송 앵커로 재직하다 지상파 방송으로 자리를 옮긴 A씨다. 동시통역 대학원 출신 국내파로 영어 뉴스를 진행하고 있다.
김민준은 지난 5월 한 방송에서 일반인 여자친구와 지난해 만나 열애 중이며, 기념일에 아끼는 오토바이를 팔아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선물했다는 사실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또 당시 방송에서 빨리 결혼하고 싶다는 의지도 전해 화제를 모았다. 김민준이 스스로 연인의 존재를 밝히면서 이 연인이 누구인지에도 관심이 쏠렸다.
김민준이 당시 언급한 여자친구는 다름 아닌 유명 방송인. 이 같은 사실은 최근 김민준이 연인이 재직하는 회사 회식 자리에 나타나면서 방송계에 소문이 퍼졌다. 김민준은 이 자리에서 자신을 A씨의 남자친구라고 밝힌 것으로 전해졌다. 김민준은 당시 회식 자리에서 업무와 회식 등으로 힘든 연인을 감싸주는 모습이 포착됐다.
배우 김민준은 최근 영화 ‘웨딩 스캔들’에 배우 곽지민과 출연해 오는 9월 6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 영화에서 김민준은 중국 동포인 쌍둥이 자매 중 언니와 계약 결혼을 하고 동생과 사랑에 빠지는 청년 기석 역을 맡았다.
또 상반기에는 영화 ‘후궁:제왕의 첩’에서는 권유 역할을 맡아 무게감있는 연기력을 보여줬다. 김민준은 배우뿐만 아니라 MC, DJ로도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Source & Image : enews24 via Naver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