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dVertiser

2012년 8월 30일 목요일

김희선 몸무게 공개 “앞자리가 5, 프로필 상 45kg 절대 아냐”





[경제투데이 곽민구 기자] 배우 김희선이 프로필 상 몸무게가 실제와 다름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29일 방송된 SBS ‘좋은 아침’에는 드라마 ‘신의’를 통해 6년 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한 김희선이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김희선은 ‘몸매관리 비법’에 대한 질문에 “몸매 관리를 안 하던 사람이 하면 오히려 더 찌는 것 같다”며 “그래서 몸매 관리를 쭉 안 한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식이 조절을 하면 스트레스를 받는다. 그 스트레스가 살이 되는 것 같아서 안 한다”며 “다이어트를 하다가 힘들어서 먹었더니 살이 더 졌다. 요요현상이 와서 마음 편하게 먹기로 했다”고 털어놨다.

김희선은 몸무게에 대해 “프로필에 잘못 나와 있다”며 “45kg이라고 나와 있어서 1년 전부터 정정하라고 했다”며 “(45kg) 훨씬 넘는다. 몸무게 앞에 ‘5’자가 왔다 갔다 한다. 거기까지”라고 솔직하게 대답했다.

김희선의 몸무게 공개를 접한 네티즌들은 “그래도 김희선은 예쁘다”, “관리 안 하는데 저 정도면 엄청난 듯”, “갑자기 식욕이 뚝 떨어졌다”, “애 엄마가 저 정도면 진심 대단한 것”, “김희선은 솔직함이 매력”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희선은 현재 SBS 월화 드라마 ‘신의’에서 현대에서 고려 시대로 끌려간 성형외과 전문의 유은수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사진=’좋은 아침’ 방송화면 캡처]




곽민구 기자 mti2000@



[투데이 주요뉴스]
☞ 태풍 볼라벤 충격…150만 가구 ‘블랙 아웃’
☞ LG전자, 회장님폰 ‘옵티머스G’ 전격 공개
☞ [영상]신동규 농협금융 회장 “경제위기 직격탄 비상경영에 올인”
☞ 화영 심경 고백 “지난 일 잊고, 응원하고 싶다”
☞ 신애 딸 공개, 우월한 엄마 쏙 빼닮은 ‘예비 여신’
☞ 이파니 둘째 임신, 결혼도 임신도 4개월 차 “허니문 베이비래요”



[핫!리얼영상] [달달한(?)포토] [연예가 화제]

☞ 최신 뉴스, 영상, 포토를 내 홈페이지에 무료로 사용하는 방법!




<©경제투데이( www.eto.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 >


곽민구(기자)



댓글 없음:

댓글 쓰기

BidVertis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