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뮤직비디오 여주인공 김제니, 태양과 함께 찍은 셀카, 자체 19금을 내 건 신곡 제목…. 내달 3년 만에 솔로 음반을 출시하는 빅뱅의 지드래곤이 현재까지 공개한 카드들이다.
YG엔터테인먼트가 새롭게 내놓을 걸그룹 멤버 김제니가 지드래곤의 신곡 ‘그XX’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 4월 YG엔터테인먼트 공식블로그 YG라이프에 소개된 김제니는 당시 ‘후즈댓걸’이라는 제목으로 처음 얼굴이 알려졌다.
김제니의 뮤직비디오 출연 소식이 알려진 이날 지드래곤은 자신의 트위터에 태양과 함께 찍은 셀카를 게재해 궁금증을 유발시켰다. “그의 매서운 눈초리..”라는 짧은 소개지만, 이마에 두건을 쓰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태양의 모습이 충분히 확인 가능하다.
무엇보다 지드래곤 측은 앨범 출시를 앞두고 신곡 중 ‘그XX’에 자발적으로 19세 미만 청취불가 표기를 요청했다는 사실을 알렸다. 함께 공개될 뮤직비디오 역시 영상물등급위원회의 뮤직비디오 사전 등급제를 신청해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다소 자극적으로 느껴질 수 있는 신곡 제목과 19금을 표방하는 음악과 뮤직비디오, 여주인공 마저 미스터리한 인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지드래곤, 그가 쥐고 있는 패는 9월 1일 오픈된다.
Source & Image : TV리포트 via Naver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