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dVertiser

2012년 6월 1일 금요일

오초희 "얼굴은 성형했지만, C컵 가슴은 자연산"

[TV리포트 이우인 기자]최근 성형사실을 고백한 오초희가 또다시 깜짝 발언을 펼쳐 눈길을 끌고 있다.

케이블TV FashionN에서 매주 토요일 밤 12시에 방송되고 있는 '스위트룸4'에는 '대세녀' 오초희가 출연한다. '베이글녀'로 유명세를 탔던 오초희는 '스위트룸4'를 통해 "내 몸매는 자연산"임을 강조하며 몸매 피부 등을 직접 관리하는 비법을 공개한다.

글래머 몸매의 오초희는 평소 시스루룩과 비키니를 가장 사랑한다고 밝혔다. '스위트룸4' 촬영 날에도 살색의 시스루룩으로 늘씬한 몸매를 자랑한 오초희는 "외국이었다면 시스루 안에 속옷을 입지 않았을 것"이라고 깜짝 발언을 펼쳤다.

그는 '스위트룸4'에서 전문가 수준의 기술로 피부와 몸매를 직접 관리하는 비결을 공개했다. 피부관리사 자격증, 요가강사 자격증 등 10종 이상의 자격증을 보유한 오초희는 전신을 스스로 관리하는 '셀프관리의 달인'이라고.

얼굴은 성형 고백을 했지만 몸매는 당당히 자연미인임을 밝힌 그는 '꽉 찬 C컵'을 자랑하는 가슴 사이즈와 특별한 가슴관리 노하우까지 모두 소개했다. 또한 완벽 몸매 비결로 '무조건 걷기'를 추천하며 직접 애용하는 '엉덩이 마사지 기계'를 보여줬다.

또한 피부관리사 자격증 보유자답게 '피부박사'를 자청한 오초희는 쌀겨가루를 포대자루에 가득 쌓아놓고 사용하고 있을 정도로 '쌀겨 마니아'였다. 그의 가정용 소형 냉장고에는 스킨케어 제품들로 가득해 MC들의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MC 김새롬과 에이미는 오초희와 함께 성형 캠페인을 펼쳤다. 성형에 대해 솔직하고, 허심탄회한 이야기를 나눈 세 사람은 각자 성형에 대한 이색 정의를 내렸다고. 김새롬은 "성형은 과학", 에이미는 "성형은 미래", 오초희는 "성형은 마법"이라고 말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오초희의 똑부러지는 자기관리 비법은 오는 2일 밤 12시 '스위트룸4'에서 방송된다.

사진=CJ E & M

이우인 기자jarrje@tvreport.co.kr

▶김아중 측 "얼굴 성형 황당, 전날까지 밤샘촬영 했는데…"
▶'명품몸매' 오초희, 이상형은 김수현 결혼은 신동엽?
▶오초희 과거사진 공개 "쌍꺼풀 했다" 성형고백
▶오초희 성형고백 "얼굴을 모두 고치진 않았다"
▶곽현화 발언 논란, 오초희 과거사진 얼굴 작다고 기형아?



TV리포트 안드로이드, 아이폰 무료 어플 출시![다운로드 받기]

방송전문인터넷미디어 TV리포트 SNS[페이스북][트위터]가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

BidVertis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