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토) 오전 10시 방송되는 TV조선(CH19) '연예 in TV- the TREND'의 스포츠조선 기자들이 속 시원한 뉴스를 전하는 'the 용감한 뉴스'에서 한예슬의 열애 사실을 보도한다.
방송에 따르면 한 측근은 "한예슬이 철강 재벌 4세와 결혼을 전제로 열애중"이라고 전했다. 두 사람은 올해 초 지인의 소개로 만남을 가졌으며, 급속하게 연인으로 발전했다. 최근 한예슬이 J씨의 집에 왕래가 잦아지면서 연인 사이임이 알려지게 됐다.
|
이 관계자는 "양가 부모님도 두 사람의 교제 사실을 다 알고 있는 것으로 안다"며 "J씨가 본격적으로 경영 일선에 나서기 전에 두 사람의 결혼이 구체화되지 않겠느냐"고 두 사람의 결혼에 대해서 긍정적인 답변을 내놨다.
한편, 한예슬은 2001년 슈퍼모델선발대회에서 미스 줄리엣에 뽑히며 연예계에 입문했다. 이후 시트콤 '논스톱4'로 연기자로 데뷔, 톡톡 튀는 개성 강한 연기로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드라마 '구미호 외전', '환상의 커플', 영화 '용의주도 미스신' 등 다양한 작품에서 승승장구했다. 하지만 지난해 드라마 '스파이 명월'의 주인공으로 출연하며 무리한 스케줄을 이유로 촬영을 거부, 논란의 중심에 서기도 했다.
이후 소속사 싸이더스 HQ와의 전속 계약이 종료되면서 자신을 발굴해 준 벨 엑터스의 이주영 대표와 손잡고 제 2의 전성기를 노리고 있다. 또한 지난 3월 한예슬은 고향인 미국 LA에 있는 자신의 건물에 직접 카페를 오픈해 카페 CEO로 변신하기도 했다.
김겨울 기자 winter@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정유미-이진욱, 알몸 샤워키스 '19禁 끝판왕'
▲김하늘 '여신 미모'에 넋나간 '넥타이 부대'
▲유인나-지현우, 공개데이트 '22cm 키차이'
▲한채영, 中노천서 깊은 V라인 '비현실 몸매'
▲하주희, 워터파크서 수영복 벗겨져 '멘붕'
▲런던올림픽 金기원 "200대" 한정~ '반값TV' 출시!
▲최고급형 "칫솔살균기" 일주일간 반값 50% 할인!
▲윤은혜 청순 vs 도발 '반전매력', 강지영 '성숙몸매' 대공개
▲선풍기의 진화 어디까진가... 바람이 에어컨 수준이네!
[☞ 웹신문 보러가기] [☞ 스포츠조선 구독]
-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