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갓탤2'에 남자 도전자가 비욘세의 곡을 소화하며 놀라움을 선사했다.
1일 오후 11시 케이블 채널 tvN '코리아 갓 탤런트2'(이하 '코갓탤2') 첫 방송에서는 대전 지역 예선과 대구 지역예선이 공개됐다.
예선부터 다양한 장기와 끼로 무장한 참가자들의 공연이 이어지는 가운데 심사위원 장진, 박칼린, 김구라가 눈빛을 반짝이며 심사에 나섰다.
|
| < 방송캡처=tvN '코리아 갓 탤런트2' > |
이어 전현상은 팝가수 비욘세의 'Listen'을 부르며 자신의 노래로 무대를 채웠다. 남자가 소화하기 힘든 곡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 진심이 느껴지는 그의 노래에 관객석에서는 환호를 보냈다.
노래가 끝난 뒤 장진 감독은 "관객을 응시하는 시선도 크게 한 몫했다. 김구라 "어떻게 보면 인생이 뒤바뀔 수도 있는...꿈을 이루느냐, 다시 현실로 돌아가느냐는 갈림길 첫발인데 많은 분을 만족시킨 것 같다"라며 합격을 줬다. 전현상은 두 사람의 합격을 받아 예선을 통화했다.
전현상은 또한 과거 아버지가 사업실패로 집안 사정이 기울면서 식구들이 뿔뿔이 흩어진 사연과 상금을 받으면 가족이 다 같이 살 수 있는 아파트를 사고 싶다고 밝혀 눈길을 안타까움을 사기도 했다.
'갓 탤런트'의 오리지널 한국 버전 '코리아 갓 탤런트'는 춤, 악기 연주, 개그, 마술 노래 등 다양한 장르 재능꾼을 선발하는 프로그램. 지난 4월 말까지 대전, 광주, 부산, 대구, 인천, 서울 총 6개 지역에서 심사위원 지역예선을 마쳤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총 3억 원의 우승 상금, 프리미엄 중형 세단 등이 주어진다.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관련 키워드]코갓탤|비욘세
[스타뉴스 핫뉴스] ☞구은애, 결별 심경 고백..네티즌 "힘내시길"
☞노홍철, 식스팩 과시… 몸짱 탄생? "건강 GUY!"
☞떠났던 김성주·임경진 MBC컴백..런던올림픽 합류
☞임성민, 부상후유증 고백에..네티즌 '쾌차하길'
☞조정석·이성민..'더킹' 완소男 영화로 만난다
ran@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보란 기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