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dVertiser

2012년 5월 30일 수요일

‘추적자’ 손현주, 딸 살인자 이용우 주먹응징 “내가 아버지다”

'추적자' 손현주가 이용우를 잡아 폭행했다.

5월 29일 방송된 SBS 새 월화드라마 '추적자 the chaser'(극본 박경수/연출 조남국) 2회에서 백홍석(손현주 분)은 딸 백수정(이혜인 분) 살인범 가수 PK준(이용우 분)을 잡았다.

강동윤(김상중 분)은 도로를 갈아엎었고 경찰청 해킹을 통해 CCTV 자료까지 모두 삭제하며 백수정 사고 증거를 모두 인멸했다. 백홍석은 딸의 옷에 남은 타이어 자국으로 범인수사에 돌입했다.

해당 타이어는 고급 외제차로 추정됐고 백홍석은 조폭 박용식(조재윤 분)을 이용 조사에 돌입했다. 박용식은 조직원들을 일일이 풀어 외제차 중 최근 사고차량을 조사했다. 오래 지나지 않아 사고 차량이 발견되자 백홍석은 바로 차 유리창을 깨고 블랙박스를 가져오게 했다.

블랙박스 영상을 통해 백홍석은 해당 차량이 백수정을 뺑소니범의 소유임을 알았다. 영상 포함된 "나 다시 호스트바에서 노래하기 싫다"는 음성을 통해 백홍석은 PK준이 범인임을 알았다.

사실을 안 강동윤은 다시금 손을 써 블랙박스를 훔치고 PK준 출국을 서둘렀다. 하지만 백홍석이 위치추적을 통해 한발 앞서 PK준을 잡았다. PK준이 "누구냐"고 묻자 백홍석은 PK준을 때리며 "내가 아버지다. 네가 죽인 수정이 아버지다"고 말했다.

PK준은 이미 강동윤과 손을 잡고 일단 순순히 백홍석에게 끌려갔다. 백홍석은 딸 백수정과의 약속대로 발인 전에 PK준을 잡았다. 백홍석은 딸 앞에 PK준을 무릎 꿇게 한 후 "이번에는 약속 지켰다. 수정아. 미안하다"고 눈물 흘렸다. (사진=SBS 월화드라마 '추적자')

[뉴스엔 유경상 기자]

유경상 yooks@

▶이승기 개철처리 이재하에 푹 빠졌다 "더킹 여운 많이 남을듯"
▶고현정 "유해진과 로맨스, 감정몰입 너무 잘 되던데요?"
▶이윤지 "'더킹투하츠' 내 인생 최대의 구설수" (인터뷰)
▶'반전' 유인나 vs '비키니 복근' 손담비, 같은옷 다른몸매 후끈대결
▶조여정 가슴성형 의혹? 5년전 사진과 비교해봤더니 '괜한 억측'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댓글 없음:

댓글 쓰기

BidVertis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