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dVertiser

2012년 5월 31일 목요일

'다크나이트2' 배트맨-캣우먼 이미지 공개 '강렬'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현록 기자]

오는 7월 개봉을 앞둔 화제작 '다크 나이트 라이즈'(이하 '다크나이트2')가 새 배트맨-캣우먼 이미지를 공개했다.

31일 워너브러더스코리아는 '다크나이트2'의 배트맨, 캣우먼 캐릭터 이미지를 공개했다.

배트맨의 캐릭터 이미지는 먹구름이 드리운 채 거센 비가 쏟아지는 어두운 도시를 배경으로 불타오르는 망토를 흩날리는 배트맨의 위엄 있는 모습을 담았다. 물과 불 등 상반된 이미지를 조화시켰다. 캐릭터와 동화된 주인공 크리스천 베일의 모습도 눈길을 끈다.





캣우먼 앤 해서웨이는 배트맨의 전용 오토바이인 '배트포드'를 탄 채 총알을 흩뿌리며 도심을 질주하는 모습으로 거친 액션을 예고하고 있다. 앤 해서웨이는 전작과는 완전히 다른 이미지 변신으로 강렬한 캐릭터를 그릴 전망이다.

'다크 나이트' 최종편인 '다크나이트2'는 전편과 마찬가지로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크리스찬 베일이 호흡을 맞췄다. 앤 해서웨이를 비롯해 게리 올드만, 마이클 케인이 출연한다. '인셉션'의 톰 하디, 조셉 고든-레빗, 마리옹 꼬띠아르 등 신진 세력도 눈길을 끈다.

전체 촬영분 중 약 한 시간 가량을 아이맥스(IMAX) 카메라로 촬영해 고공 비행기 폭파 탈출 장면과 현수교들과 미식축구 경기장의 붕괴, 고담시 도심에서의 집단 격투 등을 큰 스케일로 담아냈다. 오는 7월 19일 개봉한다.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관련 키워드]다크나이트2

[스타뉴스 핫뉴스] ☞노홍철, '코갓탤2' 촬영중 도전자에 맞아
☞티아라 새멤버 다니, 정식사진 공개..큰키+귀요미
☞보아, SM서열 공개..1위 유영진 누구? '관심폭발'
☞김정민, 웰빙 아침식단 공개 '단백질+채소' 위주
☞김수진 기자 "배현진 주인공 정신=공주병..안쓰러워"

roky@mtstarnews.com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현록 기자

댓글 없음:

댓글 쓰기

BidVertis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