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dVertiser

2012년 5월 31일 목요일

‘아이두’ 첫등장 임수향, 김선아와 강렬 맞대결 “노화도 빠르셔” 독설

김선아와 임수향이 화끈한 첫대결을 펼쳤다.

염나리(임수향 분)는 5월31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아이두아이두'(극본 조정화/연출 강대선) 2회에서 첫등장해 황지안(김선아 분)과 팽팽한 기싸움을 펼쳤다.

유학 생활에서 서울로 돌아온 염나리는 돌아오자마자 곧장 회사를 찾았고 삼촌에게 임원실이 아닌 직원들과 더 가까운 곳에서 함께하고 싶다고 부탁했다. 이어 염나리는 "사실 봐둔 곳이 있다"고 말했고 염나리가 봐둔 곳은 바로 황지안의 팀장실.

염나리가 디자인1팀에 도착하자 황지안은 짐을 챙겨 계단을 한걸음씩 내려오고 있었다. 황지안의 시선은 염나리에 고정된 상태였다. 한참 염나리를 견제하며 내려온 황지안에게 염나리는 손을 내밀었다. 염나리는 "황지안 이사님이시죠? 말씀 많이 들었어요. 염나리라고 해요"라 말했다.

하지만 언짢은 기분의 황지안은 두 손으로 잔뜩 들고 있는 상자를 들어 보이며 "죄송하지만 보시다시피"라며 염나리의 손을 민망하게 했다.

염나리는 "아 그 방 주인이 황 이사님인지 몰랐네요. 이거 번거롭게 해드려서 어쩌죠?"라며 비꼬았고 황지안은 "번거로운 건 둘째치고, 기분이 썩 좋진 않네요"라며 기분 나쁜 티를 팍팍냈다.

이에 한 걸음 더 다가간 염나리는 "듣던대로 솔직하시네요. 앞으로 우리 재밌을 거 같아요. 기대되네요"라며 손을 다시 내밀었다. 황지안은 비웃음을 띄곤 악수를 받아들였다. 이후 급하게 자리를 피하던 황지안의 짐에서 '갱년기 예방수칙'이 적힌 종이가 떨어졌다.

염나리는 비웃으며 "이거 떨어졌는데요? 갱년기 예방수칙이라 쓰여있네, 중요한 거 같은데 챙기세요"라 말했고 황지안은 시치미를 떼려했지만 염나리는 "환자이름에 황지언이라 써있네, 황 이사님은 일처리도 빠르고 노화도 빠르고..뭐든 빠르시구나?"라며 독설을 가했다. (사진=MBC '아이두아이두' 캡처)

[뉴스엔 문지연 기자]

문지연 annbebe@

▶김세진 이혼경력 "솔직히 결혼 두렵다" 발언에 네티즌들 '술렁'
▶이벤트남 지성 애교없는 이보영, 5년 달달연애 어땠나
▶고소영 신사동 등장 '돋보이는 끝짱미모'[포토엔]
▶김민준 열애 꽁꽁 숨긴 속사정 "비연예인 신상노출 잔인"(인터뷰)
▶스타들은 왜 열애도 아닌 '결별' 사실을 부인할까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댓글 없음:

댓글 쓰기

BidVertis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