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dVertiser

2012년 6월 26일 화요일

'남격' 새 PD "차인표 김준현 심태윤 확정..7월5일 첫녹화"

[TV리포트 조신영 기자] KBS 2TV '해피선데이-남자의 자격' 새 연출을 맡은 정희섭 PD가 '시즌 2' 출연진에 대해 입을 열었다.

정희섭 PD는 26일 오후 TV리포트와의 통화에서 "현재 시즌1에 출연했던 전현무 윤형빈 양준혁 씨가 하차하고, 차인표 김준현 심태윤 씨가 시즌2 멤버로 확정됐다"고 밝혔다.

이어 김준호 김경호 등이 시즌2 멤버로 거론된 것과 관련해선 "일단 두 사람은 물망에 오른것은 맞다"고 인정하면서 "아직 정확하게 멤버로 확정된 것은 아니다"라고 말했다.

결론적으로 현재까지의 시즌 2 캐스팅 밑그림은 시즌 1의 멤버 이경규 김국진 김태원 이윤석이 남고, 새 멤버로 차인표 김준현 심태윤이 새롭게 합류한다는 것.

정 PD는 시즌 2와 관련해 가장 중점적으로 생각하고 있는 것을 묻자 "멤버 캐스팅을 마무리 짓고, 본격적으로 시즌 2에 대해서 더 심도있게 논의를 할 예정"이라면서 "첫 녹화는 오는 7월 5일로 예상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남자의 자격'은 연출을 맡은 조성숙 PD가 일신상의 이유로 프로그램을 하차하고 정희섭 PD로 연출자를 교체해 시즌 2 준비를 하고 있다.

사진=TV리포트 DB

조신영 기자soso@tvreport.co.kr

▶김경호 예능 고정되나? '남격' 시즌2 출연 '물망'
▶'남자의 자격' 시즌2 급물살, 차인표 김준호 김준현 등 "출연논의중"
▶'선녀가필요해' 차인표, 황우슬혜 하늘에서 내려오는 사진포착 '어쩌지?'
▶'개콘'선배 이병진, 후배 칭찬 "김준현·신보라 눈여겨본다"
▶'선녀' 황우슬혜 섹시 뱀파이어 변신, 차인표 얼음








TV리포트 안드로이드, 아이폰 무료 어플 출시![다운로드 받기]

방송전문인터넷미디어 TV리포트 SNS[페이스북][트위터]가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

BidVertis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