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dVertiser

2012년 6월 24일 일요일

‘우리결혼했어요’, 은정-장우 가족 여행 이어 국제 전화 상견례까지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 의 은정-커플이 양가 어머님을 모시고 가족 여행을 떠난 자리에서 아버님들에게도 국제 전화로 인사를 드리는 것을 잊지 않았다.

23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은정-장우 부부가 결혼 1주년을 기념해 양가 어머님을 모시고 롬복으로 효도여행을 떠났다. 함께 스노 쿨링과 바나나보트 등을 즐기며해변에서 즐거운 시간을 가진 네 사람은 석양이 질 무렵 경치가 좋은 바닷가에서 저녁 만찬을 함께 한다.

↑ 사진 : 방송 캡처

이에 은정은 "우리끼리 맛있는 거 먹으니까 아빠에게 미안하다"라며 한국에 있는 아버지에 대한 애틋함을 드러냈다. 은정의 즉석 제안으로 한국에 있는 양가 아버지들에게 전화를 차례로 걸게 된 부부.

은정의 아버지는 사위 장우와의 첫 통화에서 어색함을 감추지 못했다. 그러나 장우는 특유의 서글한 성격으로 "다음번에는 남자들끼리 뭉치자"라고 다음을 기약했다. 장우의 어머니까지 은정의 아버지와 통화하게 되면서 양가의 사이가 점차 가까워지는 것이 그려졌다.

장우는 은정에게 자신의 아버지와의 전화연결을 시켜주면서 "우리 아버지가 너 진짜 좋아한단 말이야"라며 장우 아버지의 며느리 사랑을 전했다. 은정은 애교있는 말하기로 장우 아버지를 웃음짓게 했다.

장우는 그런 아버지의 웃음을 "정말 기분 좋을 때 내는 웃음소리"라고 설명하기도 했다. 장우는 인터뷰에서 "(아버지가) 사랑하는 아기야" 하고 싶었는데 갑작스럽게 연결된 전화에 경황이 없어 그러지 못해 아쉽다고 며느리 사랑을 장우를 통해 전했다.

한 편 이 자리에서 장우는 "결혼 1주년을 기념해서 롬복식 결혼식을 준비했다"라고 말해 은정을 감동하게 했다. 은정의 어머니는 그 자리에서는 내색하지 않았지만 후에 이어진 인터뷰에서"엄마의 집착이랄까. 서운한 마음이 들었다"라고 말하며 눈물을 보였다.

다음 방송에서는 이 부부의 결혼식 장면이 그려질 예정이다.

김아로미 기자 idsoft3@reviewstar.net

리뷰스타 인기기사
ㆍ'고쇼' 이종혁, "아내 스키니바지 때문에 혼전순결 지켜줘" 폭탄발언
ㆍ'뮤직뱅크' 에프엑스, 컴백 1주만에 원더걸스 제치고 1위 '승승장구'
ㆍ'댄싱스타2' 김가영, 노력이 더욱 빛나는 그녀의 무대 '감동'
ㆍ'사랑과 전쟁' '입시지옥' 세태 반영 학부모 '대공감'
ㆍ[포토] 원더걸스 소희, 블랙 스키니진+통굽으로 완성한 차도녀 콘셉트
[ⓒ 리뷰스타(reviewstar.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없음:

댓글 쓰기

BidVertis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