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dVertiser

2012년 8월 1일 수요일

〈스포츠경향〉화영 "이제 그만 멈춰달라"…트위터에 글 올려

걸그룹 티아라에서 방출된 화영이 트위터에 자신의 심경을 밝혔다.

화영은 31일 오후 트위터를 통해 "팬 여러분 이제껏 사랑해주셨는데 실망만 안겨드려 죄송합니다. 이제 그만 멈춰주시고 앞으로 더 성숙하고 발전된 모습들을 기대해주세요"라며 "코어콘텐츠미디어 식구 분들께도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더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는 글을 올렸다. 화영은 지난 30일 '진실 없는 사실들'이란 글을 짧게 올린 뒤 이렇다할 입장을 표명하지 않다가 논란이 거세지자 31일 심경을 담은 글을 올렸다.

화영지난 30일 소속사가 화영의 사실상 팀방출을 결정한 뒤 이같은 조치에 반발하는 목소리가 곳곳에서 터져나오고 있다.

소속사 코어콘텐츠미디어는 '티아라에게 진실을 요구합니다'란 카페가 생겨나 하루 만인 31일 회원수가 30만 명을 넘어서고 측근을 사칭한 네티즌의 폭로가 잇따르는 등 후폭풍이 거세자 음반 활동을 접기로 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31일 "티아라의 활동 강행에 무리가 있다"며 다음달 1일 SBS < K-POP 여수엑스포 슈퍼콘서트 > 와 4일 MBC < 음악중심 > , 5일 SBS < 인기가요 > 등의 출연을 취소했다.

티아라가 모델로 활동중인 업체에는 하루종일 소비자들의 항의가 빗발쳤다. 화장품 회사 토니모리 측은 결국 계약이 1개월 가량 남은 가운데 재계약을 체결치 않기로 했다고 밝혔다. 매장에 부착된 티아라의 포스터 역시 전량 회수할 계획이다.

은정을 모델로 기용하고 있는 대우증권도 현재 사용중인 광고 이미지를 교체할 계획이다. 이밖에 티아라가 모델로 참가한 '기발한 치킨' '룩옵티컬 안경' '와일드로즈' 등의 업체들도 향후 대응을 심각하게 논의하고 있는

소속사 측은 31일 오전 "화영이 용서를 구한다면 멤버와 스태프 등과 논의해 좋은 방식을 강구할 수도 있을 것"이라며 달라진 입장을 내비쳤다. 극적 반전의 가능성도 존재하고 있는 것으로 파악된다. 소속사는 1일 SBS < K-POP 여수엑스포 슈퍼콘서트 > 와 4일 MBC < 음악중심 > , 5일 SBS < 인기가요 > 등의 출연을 취소하고 장고에 들어갔다.

< 대중문화부 >
모바일 경향[경향 뉴스진(News Zine) 출시!]| 공식 SNS 계정[트위터][미투데이][페이스북]
- ⓒ 스포츠경향 & 경향닷컴(http://sports.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향닷컴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BidVertis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