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dVertiser

2012년 5월 26일 토요일

‘코빅3’ 강유미 안영미 ‘비주얼쇼크+충격웨이브’ 시청자 경악

강유미가 콧수염에 진한 눈썹까지 붙이고 섹시댄스를 선보였다.

강유미와 안영미가 속한 톡톡걸스는 5월 26일 방송된 tvN '코미디 빅리그' 시즌3(코빅3) 3회에서 콧수염에 진한 속눈썹, 그리고 눈썹을 확 밀어버리는 시도로 비주얼 쇼크를 보여줬다.

헐레벌떡 등장한 강유미는 "아 짜증나 짜증나"라며 툴툴거렸다. 이에 안영미가 아무런 관심을 갖지 않자 계속해서 "짜증나 짜증나"라며 안영미를 바라봤고 이내 안영미의 어깨를 억지로 돌려 세우며 "미안한데 오늘 일에 대해 얘기하고 싶지 않으니까 말 걸지 말아줄래?"라 말했다.

이에 안영미는 어이가 없다는 듯 "너 또라이냐?"고 응수했지만 강유미는 "그래, 네가 궁금해 하니까 얘기해줄게"라 말해 안영미의 어이없는 표정을 한몸에 받아야 했다.

강유미는 "오늘 보이스코리아 오디션을 봤는데 내가 이렇게 섹시댄스를 쳤어"라며 격렬하고 끈적한 웨이브를 선보였고 이어 "근데 등을 돌리고 보지도 않더라? 오디션을 본다면서 뭐하는거야! 그래서 떨어졌어"라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마지막까지 강유미는 "복수할거야"라며 일을 갈았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개파르타(김민수 유남석 이종수), 개통령(김재우 박휘순 김인석 이재훈 장도연), 3GO(윤성호 최국 조세호(양배추) 남창희), 까푸치노(박규선 성민), 글래머(김미려 신고은 홍가람), 옹달(유세윤 장동민), 양세진(양세형 양세찬 이용진), 아3인(예재형 이상준 김기욱), 코믹캡슐(김태환 고장환 김경욱), 톡톡걸스(안영미 강유미), 따지남 밴드(윤진영 박충수 김필수 조우용) 총 11팀이 2라운드 대결을 펼쳤다. (사진=tvN '코미디 빅리그3'캡처)

[뉴스엔 문지연 기자]

문지연 annbebe@

▶[포토엔]이정민 아나운서 반하게 한 '신랑의 훈남 외모'
▶최여진 파격의상 '과한 노출 불편 vs 예쁘기만 하네' 극과극 반응
▶씨엘 4개국어 구사, 연예계 다국어 능수능란 능력자 누가 있나
▶이선균 "임수정과 스킨십, 데뷔이래 가장 강했다"(인터뷰)
▶'고쇼' 간접광고 어땠길래..고현정 화장품 대놓고 떡하니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댓글 없음:

댓글 쓰기

BidVertis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