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안이슬 기자]
![]() |
| 배우 김성균(왼쪽) 도지환 ⓒ장문선 인턴기자 |
2일 오전 '이웃사람'의 주연 배우들은 서울 동대문구 롯데시네마 청량리점에서 관객들과 함께 쇼케이스를 진행하고 대한민국과 가봉의 런던올림픽 축구 조별예선전을 관람했다. 이날 행사에는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0여 명의 관객이 함께했다.
이날 마동석과 김성균, 장영남, 김새론, 도지환 등 '이웃사람' 배우들은 경기 시작에 앞서 응원 메시지와 예상 스코어를 말하며 대한민국 대표팀의 승리를 기원했다.
배우들은 관객들과 함께 '대한민국' 구호를 외치고, 함께 파도타기를 하는 등 열띤 응원을 벌였지만 경기는 아쉽게 0대 0 무승부로 끝이 났다. 경기에서 이기지는 못했지만 우리나라는 멕시코에 이어 조 2위로 8강에 진출하게 됐다.
마지막까지 자리를 지킨 김성균은 경기가 끝난 후 스타뉴스에 소감을 전했다.
김성균은 "골이 터지지 않은 것은 아쉽지만 8강에 진출하게 되서 기쁘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김보경 선수가 좀 더 오래 뛰었으면 했는데 아쉽고, 오늘 경기에 나온 선수들 모두가 수훈 선수인 것 같다"며 선수들을 격려했다.
영화 '이웃사람'을 기다리는 관객들과 함께 경기를 관람하는 뜻 깊은 시간을 보낸 김성균은 "외롭게 집에서 경기를 볼 수도 있었는데 다 함께 관람하게 되서 좋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영화 '이웃사람'은 멘션의 한 소녀가 연쇄살인범에 게 살해당한 상황에서 두 번째 소녀의 희생을 막기 위한 강산멘션 이웃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스릴러 영화다. 오는 23일 개봉.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관련 키워드] 이웃사람|김성균
[스타뉴스 핫뉴스]
☞ 서지영-이지혜, 윤도현-심현섭, 그리고 티아라
☞ '어젯밤 화영도 울고 티아라도 울었다' 극적봉합?
☞ 화영 사촌언니, 알고보니 '기아 진해수 선수 여친'
☞ 경찰 "故남윤정, 자살 사망..유서도 발견"
☞ 탤런트 남윤정, 1일 사망..여의도 성모병원 빈소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저작권자 ⓒ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안이슬(기자) drunken07@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