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dVertiser

2012년 7월 31일 화요일

티아라 효민, '천번째 남자' 어쩌나


[티브이데일리 권지영 기자] 티아라 효민이 출연하는 드라마 '천번째 남자'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효민은 오는 8월 17일 첫 방송 예정인 MBC 금요 드라마 '천번째 남자'에서 구미호 강예원의 동생 역으로 출연한다.

하지만 누리꾼들은 지난 30일 티아라 소속사 코어콘텐츠 미디어 김광수 대표가 왕따설이 불거졌던 화영 계약해지와 함께 티아라 퇴출을 공식 발표하자 멤버들이 나오는 작품을 보이콧 하겠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와 관련 MBC 관계자는 티브이데일리와의 통화에서 "효민과 관련해 내부적으로 논의된 내용은 없다. 상황을 보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누리꾼들은 티아라 멤버들의 일진설 등의 과거와 이들의 왕따설을 뒷받침 하는 영상들을 무차별 폭로하며 논란을 가중시키고 있다.

또한 화영에 강제로 떡을 먹이는 영상으로 뭇매를 맞고 있는 은정과 소연은 각각 SBS '다섯손가락', KBS2 '해운대 연인들'에서 하차요구를 받고 있다.

한편 왕따설이 불거지자 화영을 퇴출한 티아라 소속사 김광수 대표는 이같은 결정이 화영의 돌출행동 때문이었다고 밝혔고 이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화영이 용서를 구한다면 스태프, 티아라 멤버들과 함께 그녀의 재합류 가능성을 논의하겠다고 전했다.

[티브이데일리 권지영 기자 news@tvdaily.co.kr/사진=티브이데일리DB]

[ 관련키워드 ] 천번째남자 | 티아라

[주요기사]
▶ "구타라니? 사실무근!" 티아라백댄서 증언 확산에 소속사 '강력부인'

▶ 김다현 “예능 출연한다면? ‘1박2일’이 내 스타일” [인터뷰]

▶ 올림픽 열기도 밀어낸 '티아라 왕따 스캔들', 화영 퇴출로 마무리?

▶ "7인조야 8인조야?" 7+1인조 걸그룹 'AOA' 본격 출격

▶ 화영 계약해지는 예정된 수순? 지난 4월 김광수 대표 발언 '눈길'

▶ 남규리-수미-화영, 코어 측 멤버 탈퇴 잔혹사 '평행이론?'



티브이데일리 바로가기 www.tvdaily.co.kr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tvdaily.co.kr
더이상의 이슈는 없다! 티브이데일리 모바일, 앱 다운받기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댓글 없음:

댓글 쓰기

BidVertis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