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 (위) 리뷰스타 DB, (아래) 티아라닷컴 캡처 |
걸그룹 티아라 최대 팬사이트 '티아라닷컴'이 폐쇄된다.
30일 티아라닷컴의 운영자는 "티아라닷컴 사이트 운영을 종료합니다"라는 제목의 공지 글을 게재하며 홈페이지 폐쇄 사실을 알렸다.
운영자는 "팬사이트 운영을 종료하고자 합니다"라며 "처음 운영해보는 팬사이트여서 부족한 점이 많았을 텐데 그동안 열심히 활동해 주신 회원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혹시 인연이 있으면 다시 뵐 수 있기를 바랍니다"라고 글을 맺었다.
글 아래에는 '사이트 운영 종료일 : 8월 15일' 이라는 확정이 있어 이 날 공식적으로 팬사이트 운영을 마감할 것을 전했다.
티아라닷컴은 누적 방문자수가 4백만 명을 웃도는 티아라 최대 팬 커뮤니티다. 종료일로 알려진 8월 15일은 티아라가 컴백을 하는 14일 다음 날이다. 티아라는 컴백과 동시에 자신들의 최대 팬 커뮤니티를 잃는 셈이 됐다.
홈페이지 관계자들은 멤버 화영의 '왕따설'과 관련된 사태를 지켜보며 큰 충격을 받았고 팬사이트 운영 자체에 회의감을 느낀 것으로 알려졌다. 회원수 36,000여 명이 남아있는 시점에서 사이트 운영의 종료로 팬들은 충격을 받은 상태다. 공지를 읽은 팬들은 '티아라닷컴 폐지에 반대한다'는 글로 게시판이 도배된 상태다.
운영에 회의를 느낀 운영자와 티아라 최대 팬사이트는 남아있어야 한다는 양측의 의견, 공식 폐쇄일인 8월 15일까지 팬들의 지키고자 하는 목소리는 끊이지 않을 전망이다.
Source & Image : 한국일보 via Naver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