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0일 '2012 런던 올림픽 남차축구 B조 예선' 대한민국 대 스위스 전에서는 기분좋은 승리 뿐 아니라 배성재 아나의 어록들이 더욱 화제가 됐다.
이 날 배성재 아나는 거친 플레이로 옐로카드를 받아가는 스위스 선수에게 "오늘 스위스 선수들이 카드수집을 많이 한다"고 말하기도 하고, 할리우드 액션을 취해 분노를 일으킨 스위스 선수에게는 "경기장에 벌이 있느냐"는 코멘트로 웃음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배성재 아나는 이 날 자신의 SNS를 언급하며 "많은 팔로잉을 부탁드린다"는 말로 중계를 마무리 해 눈길을 끌었다.
누리꾼들은 이 날 배성재 아나의 어록에 "이렇게 재미난 축구 중계는 처음", "캐스터계의 신성이 떴다", "옆에서 침착하게 해설한 차범근 위원이 더 대단하다"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티브이데일리 곽현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티브이데일리DB]
[ 관련키워드 ] 배성재 | 어록
[주요기사]
▶ 2NE1 글로벌투어, 전곡 떼창 위엄 '그녀들 만으로 충분했다' (종합)
▶ 오늘(30일) 티아라 중대발표, 멤버 불화설 인정할까
▶ 용감한녀석들, 군인비하 논란 "불쌍하다고?" 비난 봇물
▶ '인기가요' 불화설 티아라 사전녹화 진행 '화영없이 무대 소화'
▶ 라디오헤드 첫 내한공연, 앙코르만 두 번 '20년 한 풀었다'(종합)
▶ 크리스틴 스튜어트 불륜, 또 다른 배신의 아이콘에는 누가 있나
티브이데일리 바로가기 www.tvdaily.co.kr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tvdaily.co.kr
더이상의 이슈는 없다! 티브이데일리 모바일, 앱 다운받기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