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보희 인턴기자] 신보라가 고현정을 디스해 화제를 모았다.
7월29일 방송된 KBS2 ‘개그콘서트’의 인기코너 ‘용감한 녀석들’에서는 신보라가 출연해 “우리나라 토크쇼 MC 3명의 특징”이라며 유재석, 김승우, 고현정을 언급했다.
특히 이날 신보라는 SBS ‘고쇼’ MC 고현정을 향해 “들어주고, 정색하고, 정색하고, 정수리 보이면서 웃고”라며 “이거 보고도 정색했나?”라고 독설을 날려 관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또한 신보라는 MBC ‘놀러와’ 유재석에게 “들어주고, 재밌게 얘기해 준다”며 국민 MC의 면모를 칭찬했으며, KBS2 ‘승승장구’ 김승우에게는 “들어주고, 들어주고, 들어주고”라며 날카로운 지적을 보냈다.
신보라 고현정 디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신보라 이제 고현정까지 디스하네 대단하다!”, “신보라 고현정 둘이 싸우면 누가 이길까?”, “신보라 고현정 디스 했으니까. 이제 고쇼는 못나가는 건가?” 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개그콘서트 시청률은 전국기준 20.0%(AGB닐슨)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사진출처: KBS2 ‘개그콘서트’ 방송캡처, w스타뉴스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인기가요 화영 불참, 보람 언팔에 효민 사진 수정까지… 과연 진실은?
▶ 유재석 꽈당, 이나영 깜짝 등장에 유느님 ‘헉!’… 빛의 속도 변신?
▶ 보아 립싱크 논란, 샤이니 태민과 화려한 커플댄스 “라이브는 욕심!”
▶ 싸이 무대 걸그룹 총출동, 씨스타+애프터스쿨 '강남오빠 지원사격'
▶ 레이디가가 파격 패션의 결정체? 알몸 사진 공개… 충격 vs 환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