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dVertiser

2012년 7월 30일 월요일

은정 '우결' 하차요구까지, 티아라 왕따설 후폭풍 거세네


[티브이데일리 권지영 기자] '우결' 게시판이 시끌시끌하다. 티아라 불화설의 후폭풍이 게시판을 강타한 것.

MBC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3'('우결')에 이장우와 커플로 출연하고 있는 함은정이 소속 그룹 티아라의 화영 왕따설로 인해 뭇매를 맞고 있다.

'우결' 게시판에는 '티아라 함은정 하차요구'라는 글이 다수 올라와 있어 정상적인 게시판 운영이 어려울 정도다.

시청자들은 "같은 그룹 멤버를 왕따시킨 은정의 가식적인 모습을 보기 싫다"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반면 "마녀사냥이라는 생각은 하지 않나"라는 옹호글도 올라와 있어 게시판의 과열 양상은 쉽게 사그라들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멤버 화영의 왕따설이 불거진 티아라의 소속사 측은 오늘(30일) 중대발표를 한다고 예고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권지영 기자 news@tvdaily.co.kr/사진=티브이데일리DB, 게시판 캡처]

[ 관련키워드 ] 티아라

[주요기사]
▶ 2NE1 글로벌투어, 전곡 떼창 위엄 '그녀들 만으로 충분했다' (종합)

▶ 오늘(30일) 티아라 중대발표, 멤버 불화설 인정할까

▶ 용감한녀석들, 군인비하 논란 "불쌍하다고?" 비난 봇물

▶ '인기가요' 불화설 티아라 사전녹화 진행 '화영없이 무대 소화'

▶ 라디오헤드 첫 내한공연, 앙코르만 두 번 '20년 한 풀었다'(종합)

▶ 크리스틴 스튜어트 불륜, 또 다른 배신의 아이콘에는 누가 있나



티브이데일리 바로가기 www.tvdaily.co.kr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tvdaily.co.kr
더이상의 이슈는 없다! 티브이데일리 모바일, 앱 다운받기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댓글 없음:

댓글 쓰기

BidVertis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