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일 방송된 케이블 채널 tvN 주간드라마 '응답하라 1997'(극본 이우정, 연출 신원호) 7주차 14화 ‘사랑은 가슴이 시킨다'에서 윤태웅(송종호 분)은 동생 윤윤제(서인국 분)와 성시원(정은지 분)의 관계를 알아차렸다.
이날 방송에서 윤윤제는 성시원의 마음을 받아들였고 윤제는 이를 그의 절친 강준희(호야 분)에게도 털어놨다.
윤제에 대한 마음을 접고 윤제와 영원한 우정관계로 돌입하기로 한 준희는 병원 계단에 걸터앉아 “축하한다”며 시원과 허심탄회한 통화를 나눴다.
반전은 그 자리에 윤태웅이 있었다는 것. 준희가 있는 층 바로 위에 태웅이 노트북을 하며 앉아 있었고 준희의 통화 내용을 모두 들은 태웅은 비로소 동생 윤제와 시원의 관계를 모두 알게 됐다. 그는 충격과 실의에 사로잡혔다.
이로써 동생과 시원의 마음을 알게 된 태웅의 향후 대처는 어떨지, 시청자들의 관심은 태웅에게 쏠렸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 관련키워드 ] 송종호 | 응답하라1997 | 호야
[주요기사]
▶ '응답하라' 정은지 마음, 서인국 향했다…뜨거운 고백 '대시시작'
▶ '해운대연인들' 남규리, 옛 연인 김강우 간발의 차로 놓쳤다 '애틋'
▶ 이병헌의 고민, 이민정ㆍ강병규 '왜 그렇게 비춰질까' [인터뷰]
▶ '각시탈'이 보여준 흥행성적 그 이상의 의미
▶ 티아라 측 "리틀티아라 합동무대 아닌 오프닝만 함께한다" 해명
▶ 김하늘에서 이파니까지, 여배우 왕따고백 모아보니 '충격과 공포'
티브이데일리 바로가기 www.tvdaily.co.kr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tvdaily.co.kr
더이상의 이슈는 없다! 티브이데일리 모바일, 앱 다운받기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