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dVertiser

2012년 9월 8일 토요일

'슈스케4' 사기캐릭 로이킴, 슈퍼위크 탈락 '조지타운大 휴학까지 했는데…'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사기캐릭 고스펙 로이킴이 결국 슈퍼위크에서 탈락했다.

7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 채널 Mnet '슈퍼스타K4'(이하 '슈스케')에서는 예선을 거친 쟁쟁한 참가자들이 슈퍼위크에 진출해 각자의 기량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는 고스펙과 훈훈한 외모로 연일 화제가 됐던 출연자 로이킴이 “조지타운 대학교에 휴학계를 내고 왔다”며 자신의 상황을 우선 전했다. 이에 이승철은 “뭘 휴학까지 하냐”며 독설을 날리기도 했다.

로이킴은 기타를 들고 자신이 준비해 온 노래를 열창했으나 이승철은 “매력이 있긴 한데 쉽게 질릴 수 있는 목소리다”라며 결국 탈락 선고를 내렸다.

하지만 이날 로이킴 외에 또 한 번 훈훈한 외모로 주목을 받았던 손범준은 합격해, 슈퍼위크의 냉혹함과 예상을 벗어나는 전개 방향을 실감케 했다.

한편 슈퍼위크는 1차 ARS UCC 오디션, 2차 3차 지역 예선을 모두 통과한 130여 개 팀이 합숙 기간 동안 여러 미션을 수행하면서 생방송 무대에 오를 TOP10을 뽑는 자리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사진=Mnet 방송화면 캡처]

[ 관련키워드 ] 로이킴 탈락 | 사기캐릭 로이킴 탈락 | 슈퍼스타K4

[주요기사]
▶ '슈스케4' 이승기 사촌동생 이정기, "노래 하지마" 혹평 속 탈락

▶ '아랑사또전' 연우진, 강문영에 신민아 숨겼던 이유

▶ '정글러브' 방송 중 민망한 커플목욕 '눈을 어디 둬야할지'

▶ 'MTV 시상식' 케이티 페리, 싸이에 볼뽀뽀…'팬 인증'

▶ 정은지, 여배우 고현정과 세 번의 만남 그리고 감동[인터뷰]

▶ 양상국 차? '네가지' 멤버 차종 알고보니 '국내파 vs 해외파'



티브이데일리 바로가기 www.tvdaily.co.kr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tvdaily.co.kr
더이상의 이슈는 없다! 티브이데일리 모바일, 앱 다운받기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댓글 없음:

댓글 쓰기

BidVertis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