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dVertiser

2012년 9월 8일 토요일

김태원 딸, 10월중 가수 데뷔..'음악 천재'






[OSEN=윤가이 기자] 부활의 김태원이 가수 데뷔를 앞둔 딸 서현 양에 대해 극찬했다.

김태원은 8일 방송될 KBS 2TV '이야기쇼 두드림' 사전 녹화에 참여, 딸에 대한 애틋한 사랑을 드러냈다.

이날 그는 "아픈 동생 우현이가 태어나면서 딸 서현이가 큰 변화를 겪었다"며 "혼자 유학을 갈 수밖에 없는 상황에서 자신도 모르게 외로움과 부모에 대한 서운함 등의 여러 감정들을 느끼며 그것을 음악으로 표출한 것 같다"고 말하며 미안함을 표현했다.

또 가수로 깜짝 데뷔하는 딸에 대해 "서현이가 작곡한 노래를 들었을 당시 살리에르가 모차르트를 흠모하다가 그의 원본악보를 발견하고 깜짝 놀라 떨어트린 것 같은 느낌이었다"며 "나를 너무 닮아 음악적으로는 아무것도 조언하지 못한다"고 말하며 10월 데뷔를 앞둔 딸의 음악 실력에 대한 기대감도 전했다.

자신의 음악적 역량을 그대로 물려받은 딸 서현 양과 김태원의 애틋한 사연은 8일 밤 10시25분 '이야기쇼 두드림'에서 확인할 수 있다.

issu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앨범 바로가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없음:

댓글 쓰기

BidVertis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