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dVertiser

2012년 9월 4일 화요일

손연재 ‘무한도전’ 출연...리듬체조 가르친다

[OSEN=표재민 기자] 리듬체조계의 요정 손연재 선수가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에 출연한다.

'무한도전'의 한 관계자는 4일 오후 OSEN에 "손연재 선수가 출연해서 멤버들에게 리듬체조를 가르쳐줄 예정"이라고 밝혔다.

손연재의 소속사 IB스포츠 역시 "손연재 선수가 '무한도전' 출연 제의를 받고 일정을 조율 중"이라고 말했다.

이번 손연재 출연은 지난 달 방송된 '말하는대로' 특집에서 정해진 벌칙 때문에 이뤄졌다. 당시 박명수는 '유재석이 원할 때 정준하의 안방에서 속옷만 입은 채 손연재 선수와 같은 체조복과 화장을 하고 리듬체조 연기를 한다'라는 벌칙에 당첨됐다.

한편 이번 손연재 출연은 정준하가 트위터를 통해 희망사항을 밝힌 것이기도 해서 눈길을 끈다.

앞서 정준하는 지난 달 20일 트위터를 통해 손연재에게 "깜찍하고 너무 예쁜 연재 양, 시간 되시면 '무도' 한번 놀러오세요! 정준여아와 누가 더 국민요정인지 겨뤄보는 것 어때요?"라고 글을 남겼다.

이에 손연재는 "안녕하세요! 제가 질 것 같은데요"라고 답했고 정준하는 "앗 그런 뜻이. 꼭꼭꼭 생각해봐주시면 재고해봐주시면 영광입니다"라고 적었다.

jmpyo@osen.co.kr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없음:

댓글 쓰기

BidVertis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