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민선 기자] 응답하라 1997 종방연 현장 사진이 공개돼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9월4일과 5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과 SNS에는 “응답하라 1997 종방연 사진”이라는 제목으로 여러 장의 사진이 게재돼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7’의 종방연은 지난 4일 서울 여의도의 한 음식점에서 이뤄졌으며, 서인국, 정은지, 은지원, 성동일을 비롯한 출연자와 이우정 작가, 신원호PD 등의 제작진이 참석해 아쉬운 작별인사를 나눴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에는 팬들에게 받은 선물을 들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서인국의 모습과 극중 시원의 가족으로 등장하는 정은지, 성동일, 이일화의 다정한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은지원과 성동일, 정은지가 함께 찍은 사진은 코믹한 사진은 보는 이들의 재미를 더했으며 ‘응답하라 1997’ 측이 해당 사진에 “다 큰 어른들이… 왜 이러는 걸까요? 동일 아제요~ 아들이 보고 배운다 안하나”라는 글이 덧붙여져 있어 더욱 폭소케 했다.
응답하라 1997 종방연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제 곧 마지막이라니… 너무 아쉽다”, “‘응답하라 1997’ 시즌제 도입해라!”, “벌써 응답하라 1997 종방연? 결말은 궁금하지만 안 끝났으면 좋겠는 내 마음은 뭐지?”라는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7’은 9월18일 방송되는 ‘첫사랑이 이루어지지 않는 이유’ 편을 마지막으로 막을 내린다. (사진출처: tvN ‘응답하라 1997’ 공식 트위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바다 이병헌 친분, 숨길 수 없는 우월함? “이민정 질투 하겠네~”
▶ 김태호 PD 해명, 무한도전 조작설? “길이 쓴 거 맞아… 편집 실수!”
▶ 리틀 티아라 논란 ‘섹시러브’ 합동무대? “35초 오프닝, 노래 안 불러!”
▶ 이상해 집 공개, 아내 김영임의 센스? “모던하고 세련된 인테리어!”
▶ '싸이 흠뻑쇼' 특집편성 불구, 火 예능 위협 '대세 입증'
댓글 없음:
댓글 쓰기